Support & Service

나에게 가장 적합한 레이저 찾기

우리의 전문가가 도울게요.


우리는 레이저 기술 산업에서 노력했던 수 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여러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레이저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기계에 대한 제품 및 재료 테스트를 진행하여 여러분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보고서, 샘플, 그리고 피드백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작업


THUNDER LASER는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팀을 자랑합니다.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 실험실에서 고객의 프로젝트를 위한 실현 가능성 연구를 진행하며, 원하는 재료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적합한 레이저를 선택합니다. 여러분의 특별한 가공 품질 및 가공 속도에 대한 요구 사항에 맞춰 최적의 레이저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무료 샘플을 제공해드립니다.

광범위한 보증기간


우리는 모든 레이저 기계에 대해 12개월(레이저튜브 6개월)의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레이저 튜브, 물 냉각기, 공기 펌프, 배기 시스템, 공기 압축기, 그리고 물 분리기와 같은 

개별 부품은 12개월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레이저 렌즈와 거울도 30일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넉넉한 A/S 기간으로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항상 준비되어 있는 스페어 부품


긴급 상황 발생 시, 교체 부품이 항상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바로 배송됩니다.

우리가 필요한 부품을 보유하지 않더라도, 신뢰할 수 있는 오랜 협력 업체로부터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고 및 공급망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다운타임을 크게 줄입니다.

전반적인 교육


THUNDER LASER는 납품 시 무료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교육 이외에도 온라인 비디오, 전자 운영 매뉴얼 및 폭넓은 지식 베이스를 통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교육은 레이저 기계의 기본 작동 방법, 기계 유지 관리, 일반적인 문제 해결 및 기계 응용 팁을 포함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우리의 레이저 기계를 최대한 효율적이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원격진단 및 유지보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목록 외에도 문제 해결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같은 서비스를 원격으로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의 기술자들은 Teamviewer를 통해 여러분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레이저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고 유지보수를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이 방법으로 쉽게 해결 됩니다.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THUNDER LASER에 문의 해 주세요.

● 전문적인 A/S Team

 편리한 A/S 플랫폼

 12시간 내에 응답 가능한 빠른 처리

● 풍부한 자료가 축적 된 A/S 라이브러리

THUNDER LASER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경험해보세요!
FOLLOW THUNDER LASER
소셜 미디어 SNS에서

최신 소식을 만나세요

home small icon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영감

home small icon 능동적이고 유용한 응답

home small icon 글로벌 소식과 실 사용 후기

home small icon 당사의 최신 소식

home small icon 가치있는 경험의 공유

home small icon 여유로운 토론 분위기


썬더레이저코리아

보드테크앤다비드


Contact Us

103, Bukhang-ro 193beon-gil, Seo-gu, Incheon, Republic of Korea

인천시 서구 북항로193번길 103

보드테크앤다비드 (썬더레이저코리아)

Tel : 032-508-1210, 032-584-8270

Email: dmtsaels@davids.co.kr